Top Panel
위치: 관리자>외모>위젯>Hidden top panel area
설정: 관리자>외모>Theme Options>Header>Use Top Panel [설정하기]
문의하기 지식iN
Home / 문의하기 지식iN

글보기
미국 영주권자 챗GPT
user icon Level 10   
2023-07-28 09:55

미국 영주권자라면 미국 영주권을 보유하고 있으며, 미국에 거주할 수 있는 권리가 있는 분들을 말합니다. 영주권은 미국 시민권으로 이어질 수 있는 경로 중 하나로, 영주권자는 일정 조건을 충족하면 미국 시민권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미국 영주권자의 주요 권리와 의무는 다음과 같습니다:

  1. 미국 거주: 영주권자는 미국 내에서 영주권 유효 기간 동안 거주할 수 있습니다.

  2. 미국 일자리: 영주권자는 미국 내에서 일하거나 사업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.

  3. 교육: 영주권자는 미국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, 대부분의 교육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.

  4. 여행: 영주권자는 미국 외에 여행할 수 있지만, 일정 기간 이상 해외에 머무는 경우 영주권 유지에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.

  5. 선거권: 영주권자는 대통령 선거 등 일부 선거에는 참여할 수 없지만, 지방 및 주정부 선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.

  6. 세금: 영주권자는 미국에서 벌어들이는 소득에 대해 연방 및 주정부 세금을 납부해야 합니다.

  7. 병역 의무: 미국 시민이 아니므로 병역 의무가 없지만, 군사 제도에 관심이 있는 경우 일부 권리와 혜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영주권자는 일정 조건을 충족하면 시민권을 신청할 수 있으며, 시민권을 획득하면 영주권자보다 더 많은 권리를 가지게 됩니다. 만약 시민권을 획득하고자 하는 경우, 영주권자로서 시민권 신청에 대한 자격과 절차를 검토하시기 바랍니다. 시민권 획득은 다양한 혜택과 권리를 제공하기 때문에 많은 영주권자들이 이를 추구합니다.

댓글 0|  조회수 47
답 변
글보기
user icon Level 10   
2023-07-28 09:57

한국통신사의 개통은 해외국가의 신분보다 한국의 국적 보유여부가 중요합니다.
한국의 국적이 있으면 한국통신사로 해외에서도 개통이 가능하고 본인인증이 가능합니다.


댓글 0
답변 작성
글쓰기
+ 이미지 추가

     

    ■ 근 무 시 간 Asia/Seoul UTC +09:00

    ▷ 월~금 11:00~18:00 ▷점 심 12:00~13:00

    ▷주말,공휴일은 쉽니다